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 주식시장이 영 시원치 않다 보니까 최근에는 해외로 눈을 돌리는 투자자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미국주식 투자를 직접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대신증권 크레온 평생무료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벤트 대상은 2019년 9월 이후 해외계좌 신규개설 또는 이벤트 신청월 직전 6개월간 해외계좌 미거래 고객입니다. 2019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입니다.

 

해당 기간 안에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고 무료패키지 신청하기까지 꼭 완료를 해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앱 URL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위탁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3가지 조건 중 최소 1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금융상품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1회 이상 거래' 한 가지만 충족해도 되니까 저는 국내주식 1회 이상 거래를 하려고요.

2019년 12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하고 이벤트 신청한 사람들은 2020년 1월 31일까지 미국주식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고, 위의 조건을 달성한 사람은 크레온 평생무료가 되는 겁니다!!! 모두 모두 신청하세요!!

 

또한, '크레온 외인구단 모집'이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하세요.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사이클링히트 등 기록에 따라 많은 선물이 있으니까 10월 31일까지 꼭 참여하세요!!

 

 

그리고 한 가지 팁! 저처럼 타사에서 거래를 하던 분 계시면, 3GO 하고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1백만원 이상 입고, 미국주식 1만원 이상 거래, 미국주식 500만원 이상 추가 거래'를 하면 금액에 따른 현금 보상을 주는 꿀같은 이벤트입니다. 함께 꼭 신청하세요~!!

 

위의 조건을 잘 맞추신 분이라면 최소 수수료도 없고(타사는 있음), 무려 무료 수수료로 미국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거래 수수료도 중요하지만, 미국주식 거래할 때 환전 수수료도 중요하잖아요. 크레온은 최대 95%까지 우대 수수료 적용을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70% 우대환율은 모두가 받을 수 있고, 전화로 환전 신청을 하면 200만원 이상은 80%, 500만원 이상은 95%까지 환율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레온도 역시나 '원화주문 서비스'가 있어요. 환전 없이 원화대용평가를 잡아서 주문하는 건데요. 따로 환전할 필요가 없어서 아주 간편하답니다. 월가의 형제들이라는 해외 리서치 자료도 1년 동안 무료라니 역시 크레온이네요. '실시간 시세'도 당연히 필요하죠. 미국주식은 기본적으로 15분 지연시세로 볼 수 있어요. 해외증권계좌 최초 개설하면 30일 무료로 실시간 시세 이용을 할 수 있고, 1회 이상 거래하면 익월도 무료니까, 거래만 한다면 평생 무료죠!! 유료 이용 시 한 달에 10달러가 부과된답니다.

 

만약 미국 외에 다른 다라 거래도 하고 싶다면, 역시나 크레온이 좋네요. 거래국가 확대로 인해서 웬만한 국가 주식 거래는 가능하니까요. 저도 바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고 대체입고해서 이벤트 참여해 볼 생각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