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구매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한다. 애플에는 교육 할인이라는 제도가 있다. 교육 할인은 말 그대로 교육용 제품에 대해서 할인을 해주는 것이다. 학생, 교사 등 교육 목적으로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프로그램을 할인해 준다.

 

교육 할인을 받으려면 별도의 스토어로 들어가야한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가장 하단으로 내리면 교육이라는 메뉴가 있다. 대학 생활을 위한 제품 쇼핑하기라는 메뉴를 누르면 교육 스토어로 들어간다.

 

현재 특별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맥북, 아이맥, 아이패드를 사면 비트 헤드폰을 무료로 준다. 혹은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트 헤드폰은 예전에 닥터드레 헤드폰으로 유명했던 것이다. 애플이 비츠사를 인수하면서 비츠도 애플이 되었고 닥터드레라는 이름은 빠지게 되었다. 애플 인수 후에 사운드가 더 좋아졌다는 평이다. 최근 헤드폰의 인기가 감소해서 그런지 이렇게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만약 교육할인 대상이라면 지금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다.

 

 

교육 할인으로 맥 구매 시 최대 271,000원 할인을 해준다. 원하는 제품에 들어가서 구매하기 단계를 진행하면 구매 가능한 비츠 헤드폰이 나온다. 비츠 스튜디오3, 비츠 솔로3, 비츠 이어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비싼 맥북일 경우는 헤드폰 가격에 상관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조금 저렴한 모델이면 일정 금액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최대 64,000원 할인이라고 한다. 가장 저렴한 모델인 아이패드 7세대 제품 구매 페이지로 가보니까 헤드폰 할인이나 무료 이벤트 해당 안된더라. 원하는 모델을 확인하고 들어가서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작년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2020년을 맞아 다시 진행중이다. 아마 비츠 헤드폰 재고 떨이로 추측된다. 이벤트 시기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번 이후에 다시 할지, 안 할지는 알 수 없다. 현재는 진행 중이니 빨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교육 할인이 나온 배경은 애플은 교육용 시장에 예전부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미국이 교육 시장은 매우 크다. 그래서 다소 비싼 애플 제품을 교육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런 정책이 생긴 것이다.

 

확실히 교육 할인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애플 제품을 살 수 있어서 장점이 있다. 그러면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구매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자.

 

구매 자격.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자격은 교수,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등이다.

 

- 대한민국의 사랍, 공립 기관을 비롯하여 유치원부터 고등교육기관 범위 내 공인된 교육기관에서 고용되어 근무하는 교수, 교육자 또는 교직원

- 공인된 공립 및 사립의 전문교육기관, 전문기술교육기관에 고용되어 근무하는 교수, 교육자 또는 교직원

- 공인된 공립 및 사립의 전문교육기관, 전문기술교육기관 또는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과 입학예정자 또는 이들을 대신하여 구매하는 부모

-교육인적자원부 소속의 공무원

 

 

적용 대상 고객은 적용 대상 Mac 또는 iPad를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 Beats Studio3 Wireless 헤드폰 또는 BeatsX 이어폰과 함께 구입 시 프로모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다.

- 데스크톱 : 학년별로 1대

- 맥 미니 : 학년별로 1대

- 노트북 : 학년별로 1대

- 아이패드 : 학년별로 2대

- 소프트웨어 : 학년별로 소프트웨어 제품당 최대 2개

 

반품 정책은 다음과 같다.

애플은 일명 묻지마 환불, 무조건 환불로 유명하다.

구매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애플 스토어 가로수점에서 구매한 것에 해당한다.

 

 

원하는 사양을 전부 선택하면 마지막에 헤드폰을 선택할 수 있다. 맥북 에어 기본형을 선택해 봤는데 비츠 스튜디오3, 비츠 솔로3, 비츠 이어폰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까도 말했듯이 제품에 따라 무료 제공 혹은 할인이니까 확인해 봐야 한다.

 

 

왼쪽은 2개는 교육할인 가격이고 오른쪽 두개는 일반 가격이다. 맥북 에어 가격인데 최저가 모델이 교육 할인으로는 137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실제 가격은 149만 원이니까 무려 12만 원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이다.

 

맥북 프로로 조회를 해보았다. 역시나 교육 할인으로 가면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맥북 16인치 모델의 경우 교육할인으로 2,919,000원이고 일반 가격은 3,190,000원이다. 무려 271,000원이나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다음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로 가격을 확인해봤다. 가장 비싼 모델로 비교하기 위해 용량은 최대인 1TB로 그리고 셀룰러 모델을 선택했다. 교육 할인은 2,145,000원이고 일반 가격은 2,209,000원이다. 역시나 교육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교육 할인으로 구매를 하면 프로그램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파이널 컷 프로 X 하나만 사도 369,000원을 지불해야 하는데, 5개의 프로그램을 묶어서 259,000원에 살 수 있다. 들어 있는 프로그램은 로직 프로 X, 모션 5, 컴프레서 4, 메인스테이지 3 이다. 다 합치면 100만 원이 넘는 가격인데 교육용으로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에 적힌 교육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면 당연히 교육 할인으로 사는 게 정말 이익이다. 한 가지 팁은 부모 또한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카드의 명의가 구매자와 달라도 된다고 한다. 그리고 교육 할인 인증으로 학생증 같은 인증 수단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교육용을 대상으로는 아이클라우드 용량도 200GB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점도 정말 좋은 점이다. 애플의 교육할인스토어 구매 방법 및 인증에 대한 글을 마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